본문 바로가기
파워 리뷰어/일상 여행 등산 풍경

김제 여행 풍경 하늘 노을 직찍 사진

by BORABORAFARM 2023. 2. 17.
반응형

안녕하세요 보라보라 팜입니다. 오늘은 제가 김제에 살면서 직접 보고 느낀 김제의 자연경관과 풍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 

김제에 처음 왔을 때 평야지대여서 그런 지 건물에 가려지지 않는 하늘이 정말 아름답고 해질녘 노을과 구름이 엄청 신기하다고 느꼈어요.

 

퇴근길-구름
퇴근길 여름 구름

여름에 퇴근길에 찍었던 구름이에요. 제 블로그의 메인 사진이기도 한대요. 차 타고 집에 가는 길에 하늘이 너무나 신기해서 사진을 찍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. 퇴근도 잊게 만드는 몽실 몽실한 살아있는 구름이라고나 할까

 

퇴근길-무지개
퇴근길 무지개

이것도 역시 퇴근길에 찍었던 사진인대요. 퇴근길에 무지개 보신 분 있나요? 너무 신기해서 도로변에 대충 주차하고 차에서 내려서 사진을 한방 남겼습니다. 정말 오랜만에 보는 무지개였거든요

 

집-앞에서-먹구름
집 앞에서 먹구름

이 사진은 집 앞에서 찍은 사진이에요. 날씨가 꾸리꾸리 한 날이었는데 먹구름이 너무 신기하게 층층이 껴있고 저 멀리로는 푸른 하늘이 보였어요. 하늘이 투톤인 것 같은 날이었습니다.

 

전주에서-김제-진입하는-길
김제로 가는 길 하늘

이 날은 전주에서 김제로 진입하는 졸음쉼터 부근이었는데 차 안에서 본 하늘이 너무 아름다운 거예요 분홍 하늘이 신기해서 달리면서 한 방 찍었습니다.

 

반응형

 

김제-분홍-하늘
김제 분홍 하늘 김제 해질녘

 

분홍 하늘을 봤던 동일한 날에 달리면서 한방 더 찍었습니다. 좀 더 어둑해지니 또 남다른 감성사진이 나오더라구요. 실제로 보면 넋 놓고 보게 되는 하늘입니다.

 

양계장-고드름
양계장 고드름

겨울에 눈이 엄청 많이 왔던 날에 낮에 눈이 녹아내리자 고드름이 엄청나게 맺혔습니다. 요즘은 건물에 이런 고드름 맺힌 풍경을 보기가 어려운데 왕고드름이 신기해서 찍었어요.

 

김제-시민운동장-문화체육공원
김제 문화체육공원 김제 시민운동장

이곳은! 김제 문화체육공원에서 저녁에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. 뭔가 쭉쭉 뻗은 나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고 하늘 색깔이랑 조화가 잘되는 느낌이네요.

 

김제 문화체육공원은 그 어떤 대도시에서 조성한 공원보다 더 아름답고 놀이터도 여러 곳에 있어서 조카들이나 아이들 데리고 가기도 너무 좋아요.

 

그리고 '나루' 카페도 산책로에 있는대요. 카페 앞 정원도 여러 꽃나무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놨고 음료도 엄청 맛있으니 공원에 오시면 한 번쯤 나루 카페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
 

그리고 김제는 공기가 깨끗해서 밤하늘에 별도 엄청 많이 보입니다. 핸드폰 카메라가 구려서 밤하늘까지 담지 못하는게 아쉽네요. 다음엔 좋은 핸드폰으로 밤하늘을 담아서 돌아오겠습니다. 모두들 평안한 밤 되세요.

반응형